보도자료

마운틴tv 보도자료입니다.

마운틴TV 신규 프로그램 런칭 ‘산속에 백만송희’, ‘헬로트레킹’
마운틴TV
Date : 2021.08.25

마운틴TV 신규 프로그램 런칭

‘산속에 백만송희’, ‘헬로트레킹’

 

인기 등산 유튜버의 콘텐츠를 방송 프로그램으로 만난다 

 

 

인기 등산 유튜버 ‘산속에 백만송희’와 ‘헬로트레킹’이 각각 단독 프로그램으로 마운틴TV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두 팀은 지난 3월부터 마운틴TV ‘산티비산튜브’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사진1.png
MZ세대를 대표하는 등산 유튜버 ‘산속에 백만송희’

 

‘산속에 백만송희’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등산 유튜버이다. 하지만 어리다고 얕보는 건 금물! 다년간의 산행으로 다져진 똑 부러진 설명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산의 이모저모를 전달한다. 무조건 크고 유명한 산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덜 알려진 작은 산을 선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위 ‘등린이(등산 초보자)’들을 위한 친절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2.png
산속에 백만송희’ 부안 내변산 편은 8월 27일 금요일 밤 9시 마운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3.png
부부 등산 유튜버 ‘헬로트레킹’

 

한편 ‘헬로트레킹’은 부부 등산 유튜버로, 교통정보, 코스 정보들을 구체적으로 제공하여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아름다운 영상미의 지상 촬영과 드론 항공촬영이 어우러진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지리산 종주, 설악산 오색-공룡 종주, 광청종주, 덕유산 육구종주 등을 거뜬히 소화하는 강철 체력으로 일반 시청자가 보기 힘든 장관을 많이 담아내 인기를 끌고 있다. 부부 특유의 ‘찰떡 케미’가 돋보이는 대화도 프로그램의 재미 요소 가운데 하나다. 


사진4.png
아름다운 영상미와 부부의 찰떡 케미는 ‘헬로트레킹’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 요소이다.

  

두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김주현 PD는 ‘산속에 백만송희가 솔직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면, 헬로트레킹은 자연을 아름답고 실감 나게 전하려는 진정성이 느껴지는 팀’이라며 ‘서로 다른 두 팀을 통해 더 다채로운 산행기를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8월 19일을 시작으로 ‘헬로트레킹’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산속에 백만송희’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마운틴TV에서 방송된다. 오는 27일 금요일에는 ‘산속에 백만송희’의 부안 내변산 편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마운틴TV는 KT올레TV 128번, SK Btv 247번, LG U+에서는 129번, Skylife 12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