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마운틴tv 보도자료입니다.

안드레아스,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여름특집 깜짝손님으로 등장
마운틴TV
Date : 2020.08.06

 

안드레아스,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여름특집 깜짝 손님으로 등장

 

"비정상회담의 안드레아스! 이번엔 한국의 명지산과 계곡의 매력에 푹 빠졌다!!"

 

 

-8월 7일 (금) 저녁 8시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2 명지산편-

 

 

 

 

주말여행산이좋다2_가평용추계곡_안드레아스14.jpg

 △ 명지계곡 근처 캠핑장에서 요리대회를 펼친 안드레아스와 개그맨 김범준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전국의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마운틴TV의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여름특집 4탄에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출연한다. 

 

다가오는 8월 7일에 방송될 이번 4탄은 여름특집의 대단원을 장식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안드레아스와 함께 떠날 산행지로 제작진이 선정한 곳은 수도권 인근 여름휴가지로 인기 높은 가평의 명지산이다. 

 

 

 

주말여행산이좋다2_가평용추계곡_안드레아스15.jpg

 △ 명지산 입구 야생화 공부하기

 

 


주말여행산이좋다2_가평용추계곡_안드레아스13.jpg

△ 그리스인들이 즐겨먹는 캠핑요리를 선보이는 안드레아스

 

 

 

03 주말여행산이좋다2_가평계곡_물놀이_안드레아스.jpg

     △ 가평 명지계곡 물놀이에 푹빠진 그리스 청년 안드레아스

 

 지금까지 다양한 산행 파트너를 맞이했던 MC 김범준이었지만 전 시즌 통틀어 처음으로 외국인 게스트가 등장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하지만 인사를 하자마자 금방 친해진 두 사람은 명지산 초입에 위치한 생태탐방학습원과 승천사를 거쳐 명지계곡과 폭포를 둘러보는 산행에 나섰다. 


여름특집이라는 타이틀답게 이번 편의 하이라이트는 가평의 물놀이 명소인 용소폭포였다고 한다. 촬영 중이라는 사실을 잊을 정도로 수영과 물총 싸움에 흠뻑 빠진 모습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여러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 안드레아스가 여행과 운동을 좋아한다고 해서 '주말여행 산이 좋다2'의 첫 번째 외국인 게스트로 선정했다고 제작진은 밝혔다. 아침 일찍부터 시작된 촬영 과정 내내 안드레아스는 얼굴 한 번 찡그리지 않는 활기찬 모습을 보여줘서 개그맨 김범준과 스태프 모두 그 에너지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전국의 아름다운 산들을 직접 등산하며 소개하는 '주말여행 산이 좋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2020 07 마운틴TV_채널안내.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