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마운틴tv 보도자료입니다.

마운틴TV, 여름 휴가철 맞아 색다른 ‘여수 여행’ 제안
마운틴TV
Date : 2024.06.18

 

마운틴TV, 여름 휴가철 맞아 색다른 여수 여행제안 

-       마운틴TV, 산과바다를번에즐기는여수낭도의여름산행방영

 

 

240618_01.png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에 ‘마운틴TV’는 길어진 더위만큼 지친 일상을 시원하게 날려줄 색다른 ‘여수 여행지’를 소개한다. 

 

돌산도 바다를 품은 사찰, ‘용월사'

여수 사찰이 특별한 점은 바다와 함께 있다는 것이다. 그중 돌산도의 해안 절벽에 자리한 용월사는 108계단을 따라 마주하는 탁 트인 바다 조망과 여름에는 수국으로 가득 메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내려다보는 천수천음 관세음보살과 해수 관음상 앞에서 함께 마음의 여유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낭만 여수 밤바다의 새로운 야경 명소, ‘남산 공원’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는 새로운 야경 명소로 떠오르는 ‘남산 공원’을 추천한다. 야간에는 여수 바다를 밝히는 조명과 함께 낭만 밤바다, 장군도, 돌산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주간에는 야외 미술 전시장, 암석원, 미로 정원 등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적 공원이다. 

 

낭만의 섬, ‘낭도’에서 만나는 ‘상산’의 진풍경

한적하고 아기자기한 여수의 숨은 명소 ‘낭도’는 높지 않은 산과 해안 탐방로가 잘 조성되어 해안절경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해수욕장과 야영장이 있어 캠핑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자연 휴양지라 할 수 있다.

낭도의 ‘상산’은 여산 마을의 바닷길을 따라 정상에 오른 후 섬 둘레길을 통해 장사금 해수욕장, 남포등대, 천선대, 신선대를 모두 볼 수 있는 힐링 코스이다.

시원한 바다와 볼거리, 그리고 ‘상산’ 산행까지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 코스는 오는 22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마운틴TV에서 방영하는 ‘김PD의 너만 산이냐 나도 산이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PD너만산이냐나도산이다매주토요일오전 9 30방송한다. 마운틴TV전국에서시청가능하며, SK Btv(채널 247), LG U+ tv(채널 129), 지니TV(채널 128), SkyLife(채널 122), 지역케이블채널번호는마운틴TV 홈페이지에서확인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