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마운틴tv 보도자료입니다.
마운틴TV에서 만나는 ‘알찬 여수 낭도 트레킹’
마운틴TV
|
Date : 2022.08.10 |
마운틴TV에서 만나는 ‘알찬 여수 낭도 트레킹’ - 숲, 바위, 바다를 한 번에 즐기는 여수의 숨은 보석, 낭도 - <헬로트레킹>과 함께하는 여수 낭도 둘레 1길
무더운 여름엔 숲과 바위,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섬 트레킹 코스가 인기를 끈다. 이에 마운틴TV <헬로트레킹>에서는 한여름 트레킹 코스를 고민하는 시청자에게 엄선한 섬 트레킹 코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국민가요라 불리는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로 인해 한 번쯤 가고픈 여행지로 손꼽히는 전남 여수. 이곳은 아름다운 섬이 많기로 유명지만, 그중에서도 숨은 보석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낭도이다. 여수와 고흥 간 연륙교가 개통된 이후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다.
<헬로트레킹>의 추천 코스는 낭도중학교를 시작으로 낭도 방파제, 신선대, 남포등대를 거쳐 산타바 오거리를 걷는 둘레1길 코스로 1시간 반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코스 중 둘레 1길의 해안은 바다를 조망하며 자연의 향기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낭도 최고의 절경으로 꼽힌다. 이와 더불어 신선이 살만한 곳이라 하여 이름 붙여진 신선대는 주상절리와 쌍용굴, 신선샘을 볼 수 있는데, 나로 우주발사장이 정면에 보여 특색있는 경치를 선사한다.
알찬 트레킹 코스로 사랑 받는 <헬로트레킹>의 ‘여수 낭도 트레킹’은 마운틴TV에서 목요일 저녁 9시 방영할 예정이다. 마운틴TV는 KT올레tv 128번, SK Btv 247번, LG U+에서는 129번, Skylife 12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